본문 바로가기
english/MLB

"빈티지 류였죠" _ 몬테요 영어인터뷰 (5.19 보스턴)

by ifnotnow82 2021. 5. 19.

오늘의 한줄 영어인터뷰. 한국시간 5월19일 류현진은 지구선두 보스턴과의 맞대결에서 7이닝 7삼진 무실점의 호투로 팀 승리를 이끌었는데, 늘 그랬듯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몬토요 감독은 류현진을 칭찬하였다.

 

 

 

“It was vintage Ryu. For him to go seven innings against that lineup, that's a pretty good lineup. Ryu was coming off a win in Atlanta last Wednesday when the lefty gave up one run over seven innings"

'빈티지 류' 였어요. 그에게 (보스턴과 같은 타선) 라인업을 상대로 7이닝을 버티는게 (쉽지 않은데).. (보스턴 타선) 라인업이 꽤 좋거든요. 류(현진)은 지난 수요일 애틀랜타 전에서도 7이닝 1실점하며 승리를 따낸바 있었죠.

 

"류현진은 매혹적입니다"라고 트윗하며 상단에 '핀'고정한 토론토 블루제이스 구단 (출처. 토론토 블루제이스 트위터)

빈티지라는 단어는 보통 잘 숙성된 최고의 와인을 지칭하는 말이며, 이 단어를 다른 분야에 사용할 때는 주로 '명품, 최고의, 클래식한'이라는 뜻으로 극찬을 할 때 사용한다. 몬토요 감독은 팀 에이스의 활약에 최고라고 답한 것이다. 

 

 

이제 지구선두 보스턴과 차이는 '반 게임차'. 올해 더욱더 기대되는 Hyunjin Ryu 와 토론토 블루제이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