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EPL

함부르크 유니폼 선물받은 손흥민 영상

by ifnotnow82 2024. 3. 14.

손흥민 감동, 아디다스의 깜짝 선물

아디다스가 손흥민에게 깜짝 선물을 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닌 손흥민선수가 처음 프로 데뷔를 했던

그때 당시의 함부르크 SV의 유니폼을 제작하여

선물했기 때문인데요.

손흥민은 아디다스의 이런 깜짝 선물에 환호성까지

지르며 좋아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순간적으로 독일어까지 섞어가며 말한

손흥민은 정말 감성에 젖었다고까지 말했는데요.

아래링크 영상으로 보시죠.

 

원본 영상 보기손흥민 영상 바로 보기

 

손흥민은 기대하지 않았던 선물로 인해

데뷔했던 10대 시절의 감성에 빠진 듯 보이네요.

손흥민 선수가 느낀 감정의 순간들을 적어봤어요.

 


(So we have a gift for you, just wait until you open it okay)
우리가 선물을 준비했어요. 열 때까지 기다리세요.


I love it! Wow!
너무 좋아요! 와우!

Oh wow, it's getting me emotional to be honest.
와 정말, 감성적이게 만드네요. 솔직히 진짜로요.
This is where I started.
제가 프로를 시작한 팀이거든요.

Thank you very much. I appreciate that.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드려요.


Auf geht's! (독일어)
파이팅!

Oh my God, thank you very much
맙소사, 정말로 고맙습니다!


 

 

정말 기뻐하는 손흥민 선수의 모습입니다.

손흥민선수는 

2010년 함부르크 SV에서 프로선수로서

처음 커리어를 시작해서 이후

2013년 바이엘 레버쿠젠으로 이적

그리고 현재 토트넘은 2015년 8월에

이적해서 현재까지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토트넘 현역 레전드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깜짝 선물을 한 아디다스가

정말 센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누가 기획했는지 참 대단하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손흥민선수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