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A코드 느린찬양 모음

by ifnotnow82 2022. 10. 24.

A코드 느린 찬양들을 모아봤습니다.

A키 찬양이라고도 하지요. 찬양인도를 할 때

자주 선택하는 코드입니다. G코드 찬양을 한 키 올리거나

B코드 찬양을 한 키 내려서도 함께 부를 수 있습니다.

 

찬양을 하면 마음이 상쾌해집니다.

오늘 A코드 찬양으로 하나님의 은혜로

승리하는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Photo by Jon Tyson on Unsplash


A코드 느린 찬양 모음 (가나다 정렬)

 

교회여 일어나라

그날 (사망의 그늘에 앉아)

그리스도의 계절 (민족의 가슴마다)

 

 

나는 믿네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는 찬양하리라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백성이

나의 안에 거하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내 구주 예수님 (A)

내 삶 드리리 (소망 없는 내 삶에) (G)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내 아버지 그 품 안에서)

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C)

 

 

마라나타 (Bb)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비전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

 

 

성령이 오셨네 (허무한 시절 지날 때) (C)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아름다우신 (내 안에 주를 향한)

예배자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예수 아름다우신 (Beautiful Saviour)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예수 (슬픈 마음 있는 자 몸과 영혼 병든 자)

예수 우리 왕이여

오직 주만이 (나의 영혼이 잠잠히)

온전케 되리 (주 앞에 나와 제사를)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우리 주 하나님은 (C)

우릴 사용하소서 (우리에겐 소원이 하나 있네) (C)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께 가까이 

주께 가오니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주님은 내 호흡

주님은 산 같아서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나의 공급자)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만 바라볼지라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주의 나라가 임할 때 

주의 도를 버리고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주 나의 모습 보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Bb)

 


Photo by David Libeert on Unsplash

위의 A코드 느린 찬양들을 정리하면서

저도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는 찬양을 들으면서

찬양 관련 포스팅을 하는데요.

 

영적으로 샤워하는 느낍니다.

육신이 피곤하고 더러워지면 우리는

샤워를 하고 씻어내는 것처럼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면 나의 영이 하나님만 바라며

상쾌해지는 것을 저는 느끼곤 합니다.

 

찬양 인도하시는 분들

예배 인도를 하시는 분들께

위의 리스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께 진정으로 찬양드리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G코드 느린 찬양들 보기]

https://renewmystrength.tistory.com/entry/G%EC%BD%94%EB%93%9C-%EB%8A%90%EB%A6%B0%EC%B0%AC%EC%96%91%EB%93%A4-%EB%AA%A8%EC%9D%8C-70%EA%B3%A1

 

G코드 느린찬양들 모음 70곡

교회에서 찬양하는 곡들중에서 가장 많은 포션을 차지하는 코드는 G코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 정말 은혜로웠던 찬양들부터 요즘 핫한 찬양들까지 G키 찬양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G코드

renewmystrength.tistory.com

 

'christianity > praise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구영신예배 찬양콘티 20곡  (1) 2023.12.22
성탄절 찬송가 모음 11곡  (1) 2023.12.19
A코드 빠른찬양 모음  (0) 2022.10.22
축복송 모음 축복찬양 18곡  (1) 2022.10.19
추수감사절 감사찬양 26곡  (0) 2022.0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