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A코드 빠른찬양 모음

by ifnotnow82 2022. 10. 22.

찬양인도 시 많이 사용하는 A코드 빠른 찬양

오늘은 A코드 찬양 중에서도

빠른 찬양들을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A코드 찬양은 E코드 찬양과도 잘 어울리고,

G코드에서 한 키를 올리거나 B키에서 한 키를 내려서도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너 코드에서는 F#m 코드와 나란한 조로서

이어서 그리고 함께 찬양이 가능합니다.

 

주일예배, 금요예배, 수요예배, 청년예배 등의

예배 인도를 위해 찬양 콘티를 짜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승리하세요!!


  A코드 빠른 찬양 모음 (ㄱㄴㄷ순)

가서 제자 삼으라 (갈릴리 마을 그 숲 속에서)

갈급한 내 맘 (주 사랑해요)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

그날이 도적같이 이를 줄

깊어져 가네 F#m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낮은 자의 하나님)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난 예수가 좋다오 (많은 사람들)

내 마음 다해 

 

만세반석 (주님과 같은 반석은 없도다)

만왕의 왕 주께 감사하세 (Forever)

믿음 따라

 

살아계신 주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새 힘 얻으리 주를 바랄 때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예수 아름다우신

예수 열방의 소망

온 세상 창조주 (Winning All)

왕 되신 주께 감사하세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높이 계신 주님께)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주님은 아시네

주 발 앞에 나 엎드려 (오직 예수)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주 이름 찬양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엘리야의 날)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세

 

하늘 위에 주님밖에 (주는 나의 힘이요)

 

I Will Run To You (주 앙망하는 자 새 힘을 얻으리)


 

여기까지 A코드 빠른 찬양 34곡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찬양들을 정리해보니.. 지금 당장 찬양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많이 드네요ㅎㅎ

 

찬양은 정말 우리 맘을 하나님께로 예배하도록

열어주는 도구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위의 찬양들을 통해서 힘을 얻으시고,

또한 예배 인도를 준비하시거나 찬양 콘티를 짜시는 분들에게도

곡을 선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여호와의 종들아 찬양하라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라. 이제부터 영원까지 여호와의 이름을 찬송할지로다"  시편 113편 1절

'christianity > praise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탄절 찬송가 모음 11곡  (1) 2023.12.19
A코드 느린찬양 모음  (0) 2022.10.24
축복송 모음 축복찬양 18곡  (1) 2022.10.19
추수감사절 감사찬양 26곡  (0) 2022.09.08
F코드 임재찬양 찬양콘티  (0) 2022.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