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F코드 임재찬양 찬양콘티

by ifnotnow82 2022. 9. 3.

unsplash.com

오늘은 F코드 찬양중에서도 임재찬양

즉 느린 찬양들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F코드 찬양은 그리 많지 않은데요.

이런 경우 G코드 찬양을 한 키 내리거나

E코드 찬양을 한 키 올려 변형하여

많이 찬양합니다. 키 조정이 가능한

찬양은 ( )를 사용하여 표기해 놓았습니다.

 

예배인도와 찬양인도 때문에

찬양콘티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unsplash.com


F코드 임재 느린찬양 57곡 (ㄱㄴㄷ순 정렬)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공감하시네 (혼자서만 세상을) (E)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속에 어려움이) (G)

그 사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G)

그 사랑 얼마나 (다 표현 못해도) (G)

꽃들도 (이 곳에 생명샘 솟아나)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E)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E)

내가 바로 십자가의 못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 놓고 (G)

내 기쁨되신 주 (주를 영원히 송축해)

내 손을 주께 높이 듭니다 (G)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E)

내 주 같은 분 없네 (E)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당신은 영광의 왕 (G)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E)

 

 

마음이 상한 자를

밀알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보혈을 지나 (G)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E)

 

 

사랑의 노래 드리네 (G)

선한 능력으로 (그 선한 힘에 고요히) (E)

세상의 유혹 시험이 (G)

시선 (내게로 부터 눈을 들어) (E)

 

 

아바 아버지

약할 때 강함되시네

열어 주소서

예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E)

오늘 이 곳에 계신 성령님

오직 믿음으로 (세상 흔들리고)

온 맘 다해 (주님과 함께하는)

왕되신 주 앞에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

왕이신 나의 하나님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왜 슬퍼하느냐 (G)

우리 함께 기도해 (E)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G)

주께서 높은 보좌에 (E)

주님과 같이 (G)

주님 앞에 섭니다 (주 나의 하나님)

주를 찬양하며

주 말씀 향하여 (하늘에 나는 새도)

주 안에 있는 나에게

주 은혜임을 (주 나의 모습보내) (G)

주의 말씀 앞에 선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주 보혈 날 정결케) (G)

주의 인자하신 그 사랑이

 

 

천부여 의지 없어서

 

 

하나님은 너를 만드신 분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하늘보다 높은 주의 사랑

형제의 모습 속에 보이는


unsplash.com

 

위의 57곡의 F키 찬양중에서 제가 요즘

가장 은혜 받는 곡은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입니다.

 

정말 예배인도를 하면서도.. 오직

하나님께만 이 찬양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나아가게 만드는 귀한 찬양입니다.

가사를 공유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늘 승리하세요!!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찬양하리라

영원히 높임을 받으실 그 이름

찬양하리라

그리스도 진리로 다스리네

기뻐하라 온 땅이여 찬양하라

거룩하신 그 이름 높이리라

 

unsplash.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