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MZ세대를 위한 찬양 30곡

by ifnotnow82 2022. 9. 1.

MZ세대를 위한 찬양들 정리

하나님께서는 다음 세대에게 마음을 부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엠지라고 불리우는 우리의 다음세대는
분명 다른 성향과 그들만의 태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젊었을때가 있었듯
그들 또한 그들만의 문화를 갖고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합니다.

엠지들을 위해 예배를 준비하고
찬양인도하시는 분들을 축복합니다.
기도합니다.


MZ세대 찬양리스트 30곡 (가나다 순)


감사와 찬양드리며 (감사와 찬양드리며 주 앞에 나가세) E
감사함으로 (여호와를 즐거이 불러) E
기쁨의 날 주시네 (주님은 내 맘의 아픔 알아주시니) A
꽃들도 (이 곳에 생명샘 솟아나) E


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산과 바다에 넘치니) E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오 주님 당신은 내 삶의) E
내 마음 다해 (내 마음다해 주 이름 찬양해) E
내 마음을 가득채운 (내 마음을 가득채운 주 향한 찬양과 사랑) E
내 모습 이대로 (내 모습이대로 사랑하시네) E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E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E
불가능 가능케 돼 Nothing is impossible (모든 것을 할 수 있네) G


새 힘 얻으리 (새 힘 얻으리 주를 바랄때) Bb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 F
시간을 뚫고 (당신은 시간을 뚫고) G
시편139편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A


아바 아버지 (아바아버지 나를 안으시고 바라보시는 아바아버지) F
여호와께 돌아가자 Love Never Fails (내 백성이 나를 떠나) Em
예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E
예수 늘 함께하시네 (고단한 인생 길 힘겨운 오늘도) C
은혜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A


좋으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 인자와 자비 영원히) E
주는 완전합니다 (주여 우린 연약합니다) A
주님을 보게 하소서 (나의 주님께 찬양드리며) G
주님의 임재 앞에서 (주님의 임재 앞에서 권능의 날개아래서) G
주 은혜임을 (주 나의 모습 보네) G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A
춤추는 세대 (주 자비 춤추게 하네) E


행복 (화려하지 않아도) D


I Will Run To You (주 앙망하는 자 새 힘을 얻으리 독수리) A


제가 엠지들과 함께 예배했을때
그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찬양은
시편 139편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주님)이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엠지들이 그들만의 문화를 갖고
이 세상에서 살아가지만 결국 완전하신
하나님께서 그들의 생각과 마음과
중심을 아시며 그들의 인도하시라는
믿음의 고백이 저에게 더 큰 울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편 139편의 가사를
적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엠지들을 축복합니다! **


시편 139편 by 제이어스


Verse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어디로 가겠나이까
나 어딜 가든지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 손이 나를 붙드시리다

Bridge
나를 창세 전부터 계획하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시네

Chorus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나의 생각보다 나의 뜻보다 더 크고 놀라우신 주님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나의 마음을 다 아시오니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