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C코드 느린 찬양들 모음 49곡

by ifnotnow82 2022. 8. 27.

오늘은 C코드 찬양들 중에서도
느린 찬양들, 임재 찬양으로 부르기 좋은
찬양들 49곡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C코드로 예배인도, 찬양인도 혹은
찬양콘티를 준비하실때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과 희락이
함께 하기를 축복합니다!


C코드 느린 찬양 49곡 모음 (ㄱㄴㄷ 정렬)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C/D)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나의 한 숨을 바꾸셨네 (고달픈 삶에)
날 세우시네 (나 지치고 내 영혼 연약할때)
내 구주 예수님
내 안에 사는 이
내 안의 중심이 주를 찬양
내 평생 사는 동안 (C/D)
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능력위에 능력으로
능력의 이름 예수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C/D)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C/D)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C/D)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C/D)

부흥 2000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C/D)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선한 능력으로
성령님 환영합니다 (우리 지금 성령님을)
성령이 오셨네 (허무한 시절)
시편 19편 (내 입술의 말과 나의 마음에)

아무 것도 두려워 말라
약한 나로 강하게 (C/D)
예수 늘 함께하시네 (고단한 인생 길)
예수 사랑해요 나 주 앞에 엎드려
온전케 되리 (주 앞에 나와)
우릴 사용하소서 (우리에겐 소원이)
은혜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은혜로만 들어가네 (C/D)
이제 역전되리라 (기도를 멈추지마라)

주가 일하시네 (날이 저물어 갈때)
주가 필요해 (매일 스치는 사람들)
주께와 엎드려 경배드립니다
주 날개 밑에서 노래하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말씀하시면 (C/D)
주님의 시간에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 품에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하나님의 약속 (여호와는 너에게 복을 주시기를)
하나님의 음성을
하나님이시여
하나님 한 번도 나를 (오 신실하신 주)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저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하나님을 찬양할때
가장 기쁘고 희망이 넘쳐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위의 47곡의 C키 찬양들 중에서
제가 요즘 특히 은혜받는 찬양은
'나의 피난처 예수'라는 찬양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윙윙스쿨이라는
어린이 사역을 인도하면서
알게된 찬양인데.. 찬양의 가사가
너무 아름답고 은혜로운 것 같습니다.

이 찬양의 가사를 묵상해보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하고 늘 성령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나의 피난처 예수 _ 윙윙스쿨


VERSE 1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가는 길에 거센 바람 몰아쳐와도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VERSE 2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세상 어떤 것도 나의 사랑 끊을 수 없네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CHORUS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영광 위하여 써주세요
(주님 교회 위하여 써주세요)
(주님 나라 위하여 써주세요)

'christianity > praise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MZ세대를 위한 찬양 30곡  (0) 2022.09.01
윙윙찬양 모음 국제윙윙스쿨  (0) 2022.08.31
D코드 느린 찬양들 50곡  (0) 2022.08.22
G코드 느린찬양들 모음 70곡  (0) 2022.08.17
F코드 빠른찬양 모음 30곡  (0) 2022.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