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G코드 느린찬양들 모음 70곡

by ifnotnow82 2022. 8. 17.

교회에서 찬양하는 곡들중에서

가장 많은 포션을 차지하는 코드는

G코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 정말 은혜로웠던 찬양들부터

요즘 핫한 찬양들까지 G키 찬양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G코드 찬양들중에서

느린찬양들로만 70곡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느린 찬양들은 보통 예배시작할때

도입부에 하고 찬양 마지막에 불러서

성령의 임재를 초청하는데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G코드 찬양들로 예배를 준비하시거나

찬양콘티를 짜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hoto by Mic Narra on Unsplash


G코드 느린찬양들 모음 (ㄱㄴㄷ 순 정렬)

 

감사해 시험이 닥쳐 올때에

경배하리 내 온 맘다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의 계절 (민족의 가슴마다)

그 사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그 사랑 얼마나 (다 표현못해도)

그의 생각 (하나님은 너를 만드신 분) (F)

깨끗한 손 주옵소서 (무릎꿇고 엎드리니)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나의 가는 길

나의 안에 거하라 (A)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F)

내가 주인 삼은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내 손을 주께 높이 듭니다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내 주를 가까이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당신은 시간을 뚫고

당신은 영광의 왕

 

 

마음이 상한 자를 (F)

모든 민족에게

모든 열방 주 볼때까지 (내 눈 주의 영광을)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세상 모든 민족이 구원을)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보혈을 지나

 

 

사랑의 노래 드리네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세상의 유혹 시험이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소원 (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송축해 내 영혼

십자가를 질 수 있나

 

 

아름다우신 (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

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

여기에 모인 우리

예수 아름다우신 (A)

예수의 이름으로

예수 이름 높이세 (수많은 무리들 줄지어)

오늘 이 곳에 계신 성령님

온 맘 다해 (주님과 함께하는)

왜 슬퍼하느냐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이 땅 위에 오신 하나님의 본체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존귀한 어린양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님과 같이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주님은 신실하고

주님을 보게 하소서 (나의 주님께)

주님의 솜씨 (하늘을 바라보라)

주 말씀 향하여 (하늘의 나는 새도)

주 은혜임을 (주 나의 모습보네)

죽임 당하신 어린 양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찬양하라 내 영혼아

창조의 아버지

축복송 (때로는 너의 앞에)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갑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하나님이시여 나의 모든

 


여러분은 위의 찬양중에서

어떤 찬양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세상의 유혹시험이'라는 찬양에

요즘 가장 은혜를 받는 것 같습니다.

 

이 마지막 때에 신앙이 흔들리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만 붙들리며 나아가는 가사가

정말 은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위의 G코드 찬양들을 통해 삶에 은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찬양인도를 준비하시거나

예배인도를 위해 콘티를 짜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성령의 역사가 있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