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E코드 빠른찬양모음 for 찬양콘티

by ifnotnow82 2022. 8. 8.

E코드는 기타 연주에 적합한 코드입니다.

기타의 오픈코드를 사용하면 다양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찬양에 함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E코드의 빠른찬양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실제로 많이 하는 찬양들이구요.

예전에 부르런 찬양들부터

최근 찬양까지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찬양콘티를 준비하거나

예배인도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은혜가 풍성한 예배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Photo by James Coleman on Unsplash

E코드 빠른찬양모음

★각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감사와 찬양 드리며 (For the Lord is Good) E

감사함으로 (여호와를 즐거이 불러) E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E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 (찬송가 456장) E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E

 

 

나는 자유해 (내가 주 찬송하리) E

나는 주의 친구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E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그 누구도 E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산과 바다에 E

나의 등 뒤에서 (일어나 걸어라) E

내가 어둠 속에서 헤멜때에도 E

내 마음을 가득채운 (Here I am again) E

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 E

내 진정 사모하는 (찬송가 88장) E

너 근심 걱정와도 E

 

 

목마른 내 영혼 주가 이미 허락한 (찬송가 309장) E

 

 

성령 받으라 성령받으라 E

성령의 불로 (예수님 목마릅니다) E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E

시편 139편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E

 

 

에바다 (어두워진 세상 길을 주님 없이) E

예수이름으로 예수이름으로 E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찬송가 516장) E

우리 함께 기뻐해 E

위대하고 강하신 주님 E

이 날은 E

이 날은 주가 지으신 날 E

 

 

존귀 오 존귀하신 주 E

좋으신 하나님 인자와 자비 영원히 E

주 안에서 기뻐해 E

주 예수 기뻐 찬양해 E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E

주의 이름 송축하리 E

주의 자비가 내려와 E(D)

 

 

채우시네 E

 

 

크신 주께 영광을 돌리세 E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E

해뜨는데 부터 E

호흡있는 모든 만물 E

 

★각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Photo by Sarah Noltner on Unsplash

위의 찬양들 중에서 요즘 제가 가장 좋아하고

많이 듣는 찬양은 바로 '시편 139편' 입니다. 

시편기자 다윗의 고백처럼

이 찬양은 하나님을 향한 나의 진실된

고백을 담은 찬양 같습니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편 139편

 

VERSE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어디로가겠나이까

나 어딜가든지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다

 

BRIDGE

나를 창세전부터 계획하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시네

 

CHORUS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나의 생각보다 나의 뜻보다 더 크고 놀라우신 주님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나의 마음을 다 아시오니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Photo by NATHAN MULLET on Unsplash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는 이 시편 139편을 찬양할때마다

하나님께서 부족한 저를 생각하시며

이 험한 세상에서 저를 인도하신다는

믿음과 확신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이

하나님께 진심으로 나아가

예배에 성공하는 매일이 되기를

기도하며 글을 마칩니다. **

'christianity > praise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G코드 느린찬양들 모음 70곡  (0) 2022.08.17
F코드 빠른찬양 모음 30곡  (0) 2022.08.12
주일예배 빠른찬양 20곡  (0) 2022.07.30
Firm Foundation 한글가사  (0) 2022.07.26
실버예배 찬양콘티 20곡  (0) 2022.07.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