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D코드 느린 찬양들 50곡

by ifnotnow82 2022. 8. 22.

느린 찬양들은 보통 예배 처음과

찬양 마지막에 불리우는데요.

분위기를 고조시키거나 우리의 마음을

진정시켜서 하나님께로 향하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하겠습니다.

 

오늘은 느린 찬양들 중에서도

D코드 느린 찬양들로

50곡 리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찬양인도를 하거나 예배인도를 위해

찬양콘티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보조자료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unsplash.com


D코드 느린찬양 모음 (가나다 순)

 

나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세상의 빛으로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나의 맘 받으소서

나의 예수 온 맘 다해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E)

너 어디 가든지 순종하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내 갈급함 (E)

내게 있는 향유 옥합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내 이름 아시죠 (E)

내 평생 사는 동안

눈을 들어 영광의 왕을 보라

 

다시 한 번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때)

당신은 사람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E)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부흥 2000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빛 되신 주 (E)

빛으로 부르신 (주님이 우리를) (E)

 

선하신 목자 (E)

선한 능력으로 (그 선한 힘에 고요히)

시선 (내게로 부터 눈을 들어) (E)

신실하게 진실하게

 

아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늘 함께하시네 (고단한 인생 길)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오 놀라운 십자가 (주 달려 죽으신 십자가)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오직 예수 뿐이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우리 함께 기도해 (E)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전심으로 (주님 손에 맡겨 드리리) (E)

주님 말씀하시면

주를 위한 이 곳에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주 오셔서 구하시리 (두려운 마음 가진자여) (E)

주의 사랑을 주의 선하심을

주의 은혜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E)

주 찬양합니다 내 마음을 다해

 

찬양의 제사 드리며

축복의 통로 (당신은 하나님의) (E)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E)

헤어짐 속에서 (하나님 앞에서)


D코드 빠른찬양모음 바로가기

 

D코드 빠른찬양 모음 악보

오늘은 크리스천에게 거룩한 주일입니다. 그 어떤 것보다도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것'이 우선이 되는 날입니다. 크리스천, 기독교인이라면 오늘 모두 예배에 승리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

renewmystrength.tistory.com

unsplash.com

위의 찬양들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시면 좋겠습니다.

저의 위의 50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찬양은 바로

'나 무엇과도 주님을' 입니다.

가사가 정말 은혜롭습니다.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되기 원합니다"

 

unsplash.com

 

여러분의 어떤 찬양의 고백을 하고 계신가요?

우리가 늘 우리의 일상에서

찬양으로 고백하며 나아갈때

하나님께서 기뻐받아주시고

우리와 늘 함께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