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윙윙찬양 모음 국제윙윙스쿨

by ifnotnow82 2022. 8. 31.

저는 2002년부터 2000년 중반까지
주일학교 어린이사역에 헌신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국제윙윙스쿨 어린이 사역이라는 중곡동의
삼일교회라는 곳에 가서 윙윙세미나도 참석했었구요.
그 밖에도 윙윙어린이 사역이 잘 플랜팅 교회들에서
열리는 단기 세미나에 참석하여 사역을 보고
배우고 하던 경험이 생각납니다.

그때는 정말 직장도 없었고 학생신분에
여러개의 알바를 하며 힘들고 바쁘게 살던 때지만
내 인생에서 가장 기쁘고 감사가 넘쳤던
때이기도 합니다.


서두가 참 길었는데요.
오늘은 그때 경험해서 지금까지도 많이 부르는
윙윙찬양들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명성교회 메빅찬양 하고도 비슷하면서도
특유의 강인함과 어린이를 사역자로 세우며
어린이 사역의 롤모델이 되었던
그 찬양들입니다.


윙윙 찬양 모음 (ㄱㄴㄷ순 정렬)

고백 (어두운 내 맘에) Ab - 6집
고요한 밤 거룩한 밤 - 크1집
구유 안의 예수님 (아기 예수님이 누워계신) E - 크1집
그 맑고 환한 밤 중에 - 크2집
그 이름 예수 (예수 그 이름 생각만 해도) - 6집



나 같은 죄인 살리신 G - 4집
나를 사용하소서 (주님이 나를 너무 사랑하셔서) G - 1집
나를 위한 십자가 (죄가 없으신 예수님 나를 대신해) G - 2집
나를 통하여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G - 3집
나를 통하여2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G - 3집
나의 맘 속에 오신 주 (나의 맘 속에 오신 큰 사랑의 주님) Bb - 3집
나의 예수님 (나의 마음은 높아지기 원하고) - 6집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C - 3집
나의 하나님 (높이 계신 하나님의 능력은) F - 2집
난 어디에 있든지 (난 어디에 있든지 주님의 자녀) D - 1집
난 정말 예수님 (난 정말 예수님 나의 마음 깊은) - 1집
내 가는 길 (내 가는 길 좁고 힘들어도) D - 3집
내가 바로 (내가 바로 십자가의 못) F - 2집
내게 주신 약속 (주님께서 나를 특별하다) G - 3집
내 마음에 미소짓는 주님 (I love you) G - 5집
내 마음의 주인 (항상 내 맘의 주인은 바로) - 2집
내 마음의 한 자리 (우리들을 위하여) A - 4집
내 진정 사모하는 F - 3집
내 친구 예수님 (항상 내 곁에 계셔) - 3집
너는 나의 보물 (너는 나의 보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 1집



더 높이 (힘들고 지쳤을때 포기될 때에) - 1집
더 알고 싶어요 (성령님 항상 날 도우시며) - 4집
드리며 살래요 (이전의 나는) Eb - 4집



마리아의 아기 예수 (오래전에 베들레헴에) G - 크1집
말 구유 속의 아기 - 크1집
맑고 고요한 밤에 (맑고 고요한 밤에 천사들) - 크1집
모든 것 주신 주님 (하나님은 나를 지으시고) - 3집
믿음 따라 (믿음따라 걸음마다) A - 3집
믿음으로 (두 손의 못 자국을) A - 5집
믿음의 기도 (주님의 보혈이 나의 머리부터) F - 2집
믿음의 세대 (예수님 따라가면 신나고) - 6집


변화 (어둠 속에 방황하던 나를) - 4집
북치는 소년 - 크2집
빛으로 오신 예수님 (어둠을 맑은 빛으로) - 크1집


산기도 (가파른 언덕 길 함께) - 2집
새로운 하루 (오늘도 새로운 하루) - 2집
섬기게 하셨네 (주님께서 우리들을 한 몸으로) - 5집
성령님 오소서 (나의 중심에 갈급한 내 영혼) - 7집
성령님 환영합니다 (우리 지금 성령님을) C -1집
성령의 파도 (하나님께서 온 땅을) E - 5집
승리 (날마다 성령의 검을) E - 5집
십자가 주 보혈 (주 십자가 나의 모든 죄) G - 5집



어둠 속에서 (언제나 어둠 속에) A - 4집
아바 아버지 (아바 아버지 나의 하나님) - 1집
어린 독수리 (용감한 어린 독수리) D - 2집
어린이 군대 (나가자 주님의 군대) E - 1집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권능으로 일하소서 하나님) G - 2집
예수는 (예수는 빛 예수는 진리) - 3집
예수님께 가는 길 (예수님께 가는 길 너무 기뻐요) - 4집
예수님 사랑이 -(예수님 사랑이 얼마나) E - 1집
예수님은 나의 (예수님은 나의 왕 나의 인도자) - 5집
예수님이 계셔서 (예수님이 계셔서 나는 참 행복해요) - 3집
예수 사랑하심은 - 1집
오병이어 (조그만 아이의 보리떡 다섯 개) - 4집
오늘처럼 기쁜 날 (우리 함께 모여서 생명주신) - 3집
외쳐라 (세상의 창조하신 지금도) - 5집
왕의 왕 (유대 땅 언덕에 목동이) - 크2집
우리 함께 가봐요 (우리 함께 가봐요 예수님이 계신 곳으로) A - 3집
윙윙친구들2 (윙윙친구들 안녕하세요) - 1집
은혜의 선물 (예수님 그 이름만 불러도) F - 6집


저 들 밖에 - 크2집
저 하늘에는 (저 하늘에는 눈물이 없네) F - 5집
존귀하신 어린 양 (존귀하신 어린 양 아름다운 예수님) - 4집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 1집
주 보혈 (지금 주께 갑니다) E - 6집
주님 나의 모든 것 - 4집
주님 만난 날 (주님 만난 날 난 기억해요) A - 6집
주님 사랑해요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 1집
주님이 주신 기쁨 (주 예수님 내 맘 속에) - 6집
주와 함께 전진하라 (낙심말고 주님과 함께) - 4집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 2집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 5집


찬 바람 불어오는 마구간 - 크1집
참 반가운 신도여 - 크2집
천국길 (천국길은 나의 길 영원한 길) G - 4집
천사들의 노래가 - 크2집
최고의 선물 (하나님 내게 주신) E - 크2집
치료의 하나님 (예수님은 내 연약했던 모든) - 6집


크리스마스가 되면 (크리스마스가 되면 내 맘에 떠오르는) - 크2집
크리스마스 선물 (예수님 탄생하신 날) - 크1집
크리스마스 축제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크1집


특별한 손님 (내 맘에 찾아오신) D - 크2집


하나님의 꿈 (난 꿈이 있죠 하나님의 꿈이) - 6집
하나님의 나팔 소리 F - 2집
하나님의 작품 (눈부신 아침 햇살) C - 5집
하늘 나라 (내 모든 죄 사함받고) - 6집
하늘 아빠 (하나님 놀라운 그 사랑) A - 5집
하늘에는 영광 (하늘에는 영광 이 땅에는 평화) G - 크1집
함박눈이 (함박눈이 내려오는) C - 크2집
흰 눈이 내리면 (흰눈이 내리면 예수님 생각나요) F - 크1집


Come, 지금이 경배할 때 D - 2집
Don't worry (하늘을 나는 새들 주님) - 6집
Everyday (주님은 내게 자기 생명) E - 3집
Feliz Navidad - 크2집
Fighting (우리 함께 달려가 봐요) - 6집
More More More E - 1집
Happy Birthday Jesus - 크1집
Happy Birthday Jesus2 - 크2집
Happy Happy Christmas (예수님 이 땅에 오셨네) -크2집
He's changing me G - 2집
Higher (그 누가 뭐래도) G - 4집
In the light (주의 군사되어) A - 5집
Let's Go Wing Wing (여기는 윙윙 꿈이 있는 곳) - 5집
Love Love (사랑 사랑 하나님은 사랑이니) Em - 4집
Victory (어둠 가운데 있을 때 주 날) - 6집
Welcome to Wing Wing G - 2집
Wing Wing Boys & Girls (천국의 음악소리 내 마음) - 6집


찬양을 정리하면서 그 때의 감격에 빠져들었습니다.
지금 우리 교회의 청년들 대부분은
그때 윙윙을 통해 은혜받고 기도했던
그 아이들입니다. 그때는 정말 힘들고
앞이 보이지 않았지만.. 예배를 통해 힘을 얻고
찬양으로 오직 하나님만을 예배했던
그 순수함과 열정이 생각납니다.

찬양은 항상 살아있습니다.
윙윙 찬양으로 어린이 사역을 넘어
예배의 순간에 은혜가 충만하기를
축복합니다!**

'christianity > praise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F코드 임재찬양 찬양콘티  (0) 2022.09.03
MZ세대를 위한 찬양 30곡  (0) 2022.09.01
C코드 느린 찬양들 모음 49곡  (0) 2022.08.27
D코드 느린 찬양들 50곡  (0) 2022.08.22
G코드 느린찬양들 모음 70곡  (0) 2022.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