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멸공 때문에 스타벅스 신세계 이마트 보이콧한다는 좌파들

by ifnotnow82 2022. 1. 10.

민주당 지랄병이 도졌다. 아니지, 정확히 말하면 좌파들중에서도 꼴통 대깨문일 확률이 높지.

 

소위 최근에 벌어진 정용진 회장의 '멸공'움직임에, 민주당이 앞으로 '스타벅스, 신세계, 이마트' 불매운동 즉 보이콧 하겠다는 시대착오적인 움직임이 좌파들 사이에 일어나고 있다. 

 

어라? 그럼 좌파들 스스로 지들이 '공산당, 공산주의'임을 인정하는 꼴 아닌가?ㅋㅋㅋㅋ

역시 대가리가 깨지긴 깨졌나보다. 하긴 말이야 맞지. 공산주의 사회주의 극사상가들을 존경한다는 문재인이나, 조국이나 그 똘마니들이 하는짓을 보면 분명 100% 공산주의, 사회주의 추종자들 맞지. 암 맞고 말고. 

 

그래서 진짜로? 니들이 진짜로 스타벅스 신세계 이마트 를 불매하겠다고?ㅋㅋ 어디 한번 해보거라. 그게 가능이나 할지. 아니면 그냥 흉내만 내는 것일지는 두고보면 아는 일. 

 

나는 묻고 싶다. 도대체 '멸공'하자는 말이 뭐가 그리 나쁜거임? 팩트 아니야? 우리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공화국' 이자나. 그러니까 멸공하는게 맞지. 뭐가 문제고, 뭐가 논란거리인줄 모르겠음. 그럼 70년전에 공산주의 북한, 소련하고 피비랜내나는 3년여의 한국전쟁(625)를 치르고 이 나라 이땅이 바로서게 되었는데.. 그럼 공산주의 해야겠니? 이 대가리 깨진 놈들아~

 

이번에 확실히 입장표명한 '정용진'이 맘에 든다. 그리고 그에 따라 소신있게 자기 의견을 표명하는 사람들도 바람직하다고 본다. 아니 이 땅에서 '멸공'하자는데 그걸 갖고 이상한 프레임을 씌워서.. 그가 경영하는 '기업들'을 불매운동시켜 조져버리겠다는 이런 발상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걸까? 그렇지 이런건 중국 떼놈들이나 하는짓이지. 중국 공산당, 북한 빨치산 떼놈들이나 이렇게 떼로 우르르 몰려들어 각다귀짓들 하는거지. 에이 퉷퉷.

근택아. 넌 공산주의자라고 선언한거야~ 잘했어~ㅋ

이번에 더불어민주당 선대위의 현근택이라는 듣보잡 대변인이 아주 자랑스럽게 정용진 기업 보이콧하자고 트윗을 올렸단다. 전 세계적으로 나는 공산당이 좋고, 공산주의가 좋아 라고 선포한거다. 이런 멍청한 놈 같으니라고. 이참에 더 많은 국회의원들, 대변인들이 표명을 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알곡식들 중에 어떤게 가라지인지 티가 팍팍 날테니까. 

시대착오적인 쓰레기같은 마인드. 역시 좌파답다.

 

나는 '멸공'선언이 너무 좋다. 이런건 캠페인으로 만들어서 적극장려해야한다.

혹시라도 주변에 이런 말 못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다시 한번 관계를 생각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니미랄~ 김일성 쓰레기 잡놈의 책도 허가해주면서 '멸공'을 선언 못하게한다고??ㅋㅋㅋ

이게 지금 2022년 1월 대한민국의 현주소다. 씁쓸하구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