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문재인이 안보를 얘기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by ifnotnow82 2022. 3. 22.

문재인이 안보를 얘기해? 지나가던 개가 웃을 지경이다. 

 

문재인이 안보를 얘기한다고???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

차기정부로 들어서는 윤석열 정부에게 사보타주하는것도 아니고, 이것은 뭔 땡깡일까? 문재인이 3월 22일 오전 청와대 국무회의에서 발언한 '안보 문제 때문에 용산이전 반대'를 듣자니 어이가 없어서 죽을 지경이다.

 

 

문재인이 아니.. 문재앙이라는 자는 어떤 자인가?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북한의 도발에 대해서 '미사일'이라고 부르지 못하고 '미상 발사체'라는 어처구니 없는 단어를 사용하게 한 정부아닌가? 국군 통수권자인 대통령 문재인은 북한에 도발할때마다 눈질끈 감고 참아주던(?) 그 자가 아닌가? 북한의 도발에 찍소리 하지 못하는 천하의 무능력한 지도자 아닌가?

 

 

그가 윤석열에게 '안보'의 중요성을 역설하는건 어불성설이다.

문재인은 북한이 도발할때마다 NSC에도 불참했었다. 어디 그것뿐인가? 천암함에 대해서 북한소행인것을 모르느냥 모른채하는 대통령이며, 심지어 서해수호의 날에는 매년 다른 핑계로 불참하다고 지난해인가 겨우 한번 참석한 천하의 주인의식없는 대통령이다. 중국에게 간쓸개 빼놓고 '중국몽이 어쩌구 저쩌구' 외교의 외짜도 모르는 저능아 같은 대통령. 북한이 하자면 뭐라도 대줄마냥 허허허대는 최악의 대통령. 5년동안 그가 한일은 북한만 바라보고 빨다가 쪽빡차게 생긴 최악의 대통령이 문재인이다. 그런데 니가 안보를 얘기해?ㅋㅋ

 

북한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고 얼마나 대담하고 뻔뻔해졌는가?

사실상 국정원의 기능을 ㅂㅅ같이 만들어놓고, 북한사람들이 38선 넘어올때마다 뭐가 그리 무서운지 대충 조사해고 다시 북송시키는 비인간적인 인권유린을 두고보는 그런 대통령이다. 700억을 들인 남북연락사무소가 대단하다며 ㅈㄹ 발광을 하다가 북한이 빡쳐서 한방에 파괴하니 찍소리 못하던 무능한 문재인. 그리고 NSC도 참석안하고, 북한 미사일 발할때마다 립서비스에 이빨만 까고 결국 아무 대응도 아무 반응도 안하던 그런 대통령이 문재인이다. 그런데 니가 뭐? 안보를 얘기해??ㅋㅋㅋ

 

 

문재인은 퇴임후에 곱게 지내려면 최대한 협조를 해야할거다.

이것은 정치보복을 말하는게 아니다. 문재인이 얼마나 뒤로 연계되어있는지.. 나는 그의 퇴임후가 정말로 정말로 기대된다. 허허허 웃으며 사람좋은 모습보이며, 결국 능력이며 실적이며 실속은 하나 없는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 문재인. 나는 당신이 정말 지겹고 역겹다. 이 내로남불의 아이콘이자 상징 결정체인 이 사람아. 쓸데없이 차기정부 훼방놓지 말고 곱게 물러나라. 특히 다시 한번 안보의 '안'자도 꺼내지 말고. 참 어이가 없어서 아무말이나 끄적여본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