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praise Him

E코드 느린찬양 모음 for 찬양콘티

by ifnotnow82 2022. 2. 27.

오늘은 E코드 느린찬양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제가 아는 찬양들 그리고 실제로 예배인도를 하면서

늘 많이 자주 부르는 곡들로 34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찬양인도를 위해 찬양콘티를 짜다보면..

언뜻언뜻 생각나지 않는 찬양들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E코드 혹은 E키로 찬양을 준비하시는

많은 예배인도자 분들에게

아래의 찬양리스트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자주부르는 E코드 느린찬양 34곡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내 갈급함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내 주 같은 분 없네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빛 되신 주 

빛으로 부르신 (주님이 우리를 빛으로)

 

시간을 뚫고 (당신은 시간을 뚫고)

시선 (내게로 부터 눈을 들어)

신실하게 진실하게 

아바 아버지 

예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 (Once Again)

예수 사랑해요

예수 피를 힘입어 (주의 보좌로 나아갈때에)

오직 예수 뿐이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온 맘 다해 (주님과 함께하는 이 고요한 시간)

우리에게 향하신

우리 함께 기도해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전심으로 주 찬양

주 나의 왕 (주 날 위해 버림받으심으로)

주는 거룩 

주는 평화

주님 계신 곳에 나가리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 앞에 다 엎드려

주 오셔서 구하시리 (두려운 마음 가진자여)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찬양제목을 클릭하면 악보로 연결됩니다★

 

D코드 느린찬양모음 바로가기

 

D코드 빠른찬양 모음 악보

오늘은 크리스천에게 거룩한 주일입니다. 그 어떤 것보다도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것'이 우선이 되는 날입니다. 크리스천, 기독교인이라면 오늘 모두 예배에 승리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

renewmystrength.tistory.com

 

E코드 빠른찬양 모음 바로가기

 

E코드 빠른찬양모음 for 찬양콘티

E코드는 기타 연주에 적합한 코드입니다. 기타의 오픈코드를 사용하면 다양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찬양에 함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E코드의 빠른찬양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실제로

renewmystrength.tistory.com

 

F코드 느린찬양모음 바로가기

 

F코드 임재찬양 찬양콘티

오늘은 F코드 찬양중에서도 임재찬양 즉 느린 찬양들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F코드 찬양은 그리 많지 않은데요. 이런 경우 G코드 찬양을 한 키 내리거나 E코드 찬양을 한 키 올려 변형하여

renewmystrength.tistory.com

 

위의 E코드 찬양들은 대부분

한 키를 높여서 F코드나

한 키를 낮춰서 D코드 찬양으로

 함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E코드 찬양들은

인도하며 기타를 칠 때도 오픈코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치기에도 참 좋습니다.

위의 느린 찬양곡들로 예배의 시작과

말씀으로가는 마지막 찬양을

은혜롭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에 맞는

찬양들 목록을 올려보겠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