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보아오빠 권순욱, "즐겁게 사세요. 스트레스가 암 원인" 원문글

by ifnotnow82 2021. 5. 20.

말기암 투병중인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 씨가 '즐겁게 살라'고 당부하여 이슈다.


가수 보아씨의 친오빠로도 유명한 권순욱씨가 인스타그램에 "인생을 즐겁게 살라. 스트레스 때문에 암에 걸렸다"고 조언하였다. 다음은 권순욱씨가 올린 인스타그램의 원본 전문이다.


-------

가장 조심해야 할 것 정말 제일 조심해야 할 것은 인생을 즐겁게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암의 첫 발병은 스트레스였습니다.

첫 발병했던 몇해 전 한해 동안 70편을 제작하고 온갖 스트레스와 직원들과의 트러블, 지옥 같던 촬영장. 회사운영 그리고 개인적인 문제들과 모든 일들이 피해갈 곳없이 한 구간에 묶여 저를 괴롭힌 시기가 있는데, 그때 처음으로 병에 걸리게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 한들 전이를 일으킬 기수 2기 이상인 경우엔 열에 아홉은 재발 예약이라고 합니다. 왜 이런 사실 또한 나중에 알았는지...

젊은 나이에 암에 걸린다는건 정말 치료 자체가 굉장히 어렵고 불과 며칠만에 몇단계씩 기수를 올릴 수 있다는것도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또 치료하러 갑니다 황달이 심해서 항생제를 쏟아붓고 있거든요 폐렴도 생겼다네요... 암은 정말 모든 합병증을 다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

출처. 권순욱씨 인스타그램 화면캡쳐


그를 응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생을 즐겁게 살아라'는 그의 조언은 가슴이 아프다. 젊은 시절 누구보다도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와 성공한 그이기에 안타깝기만 하다. 그는 '#’비온뒤’이미지감사해요 #하고싶은말이많았나봅니다 #목숨걸고노력중입니다 #입원전사진' 의 해시태그를 달아, 앞으로도 투병 생활을 열심히 할 것을 다짐하고 있는 듯하다.



이를 본 수많은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꼭 이겨내세요. 기도할게요'와 같은 응원댓글을 달며 권감독을 응원하며 그의 쾌유를 빌고 있다. 그가 열심히 산 인생만큼 기적이 일어나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투명생활의 모습과 응원하는 메시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권순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metaolo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