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윌 스미스 인스타그램 사과문 영어원문

by ifnotnow82 2022. 3. 29.

어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엄청난 사고가 있었죠?

윌 스미스가 자신의 아내를 농담으로 삼은 크리스의 뺨을 때린 초유의 사건 이었습니다. 어쨋든 하루가 지나고 이제 다들 진정하는 분위기인데, 윌 스미스 역시 현타가 왔는지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저는 잘 마무리됐음하는 마음이네요.  

 


윌 스미스 인스타그램 사과문 영어원문

Violence in all of its forms is poisonous and destructive. My behavior at last night’s Academy Awards was unacceptable and inexcusable. Jokes at my expense are a part of the job, but a joke about Jada’s medical condition was too much for me to bear and I reacted emotionally.

I would like to publicly apologize to you, Chris. I was out of line and I was wrong. I am embarrassed and my actions were not indicative of the man I want to be. There is no place for violence in a world of love and kindness.  
 
I would also like to apologize to the Academy, the producers of the show, all the attendees and everyone watching around the world. I would like to apologize to the Williams Family and my King Richard Family. I deeply regret that my behavior has stained what has been an otherwise gorgeous journey for all of us.
 
I am a work in progress.

Sincerely,

Will

 

 

어떠한 형태든 폭력은 독을 가졌으며 파괴적입니다. 어젯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저의 행동은 용납할 수 없었고, 변명할 여지가 없는 행동이었습니다. 저에 대한 농담들은 저의 일부이지만, 아내 제이다의 증상고 관련된 농담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견디기 힘들었고 저는 감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

크리스,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제가 선을 넘었고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 자신이 부끄럽고 제 행동은 제가 되고자하는 사람으로서의 행동이 아니었습니다. 사랑과 호의가 넘치는 세상에 폭력은 있을 수 없습니다.

또한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제작자, 모든 참석자들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Williams 패밀리와 저의 킹 리처트(King Richard) 식구들에게도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는 저의 행동으로 우리 모두의 멋진 여정을 얼룩지게 한 것에 대해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더 나아져야 하는 사람입니다.

진심으로,

윌 스미스


 

위의 사과문은 원문은 아래 윌 스미스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가 윌의 사과를 받아 서로 화해를  하면 좋겠네요. **

https://www.instagram.com/p/CbqmaY1p7P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