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ity

하나님을 고백한 허준호씨

by ifnotnow82 2023. 1. 5.

2022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허준호씨의 수상 소감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허준호 씨는 이날 소감에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겠습니다.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이렇게 기적을 베풀어주시네요"

"제가 다시 분칠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준 제 아내에게 감사합니다"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원로배우 허장강 씨의 아들로 주목받은 허준호 씨는 과거 잘나가던 성격파 배우였지만,

2005년 음주운주 일어난 교통사고로 죽을뻔했으며, 그 이후 뮤지컬 흥행 실패후 배우생활을 접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습니다.

 

이후 미국에서 간증과 선교활동을 하다가 2016년에야 다시 연예계로 복귀했습니다.

그는 한 간증집회에서,

"복음을 깨닫고, 주안에서 죽는 것이 곳 사는 것이라는 진리를 깨달았다"

"어렵고 힘든 이들을 찾아 복음을 전하는 자로 쓰임받길 소망한다"며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앞으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허준호 씨의 삶이 기대됩니다.

 

-----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말한 그를, 원로배우 윤복희 권사가 거의 20년동안 중보기도 했다고한다.

*1997년 배우 이하얀씨와 결혼한 그는 2003년 성격차이로 이혼했다. 

*2005년 교통사고 당시, 연기자였다가 목회지가 된 김정훈 목사가 방문해 위로해주었다고 한다.

*2016 '뷰티풀마인드'로 연기에 복귀했다. 

*원로배우 허장강을 아버지로 둔 그는 어린시절 자유롭지 못했고 그저 늘 아버지의 그늘 아래 있었다고 고백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