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환경단체의 적은 문재인이다

by ifnotnow82 2022. 10. 8.

문재인 역점사업이었던 '태양광발전'의 배짱

문재인 정부 5년간 설치했던 태양광 발전 설비에 대한 환경영향평가를 실시했더니 무려 765개의 태양광 시설에서 환경 훼손 문제가 발견되었다고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그래서 환경부가 '환경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라고 각 통보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약 30% 정도의 태양광시설들이 지금 배 째라고 그러면서 아무런 조치도 안 하면서 버팅기고 있답니다. 무슨 하는 짓들이 좌파들처럼 똑같이 행동하네요.

 

대한민국의 푸르른 산들의 나무를 싹 베어 가지고 그 허울 좋은 태양광 발전시설 다 지었잖아요. 그렇죠? 산림전문가들이 '이렇게 산비탈을 깎으면 집중호우가 일어나면 모두 붕괴됩니다'라고 경고를 해도 그냥 반응도 안 하고 말이죠. 전문가들이 '야생동물 서식지는 이동 통로를 확보해야 되는데, 이렇게 산 깎아서 태양광 시설 짓고 이동 통로 안 만들면 여기 생태계 다 죽습니다'라고 경고를 해도 뭐 듣는 척도 안 하고 말이죠.

농사지어야할 농지가 태양광으로 바뀌어버린 현실

 

태양광 발전 보조금 문제 그리고 환경 문제 야기

태양광 발전에 대한 보조금 집행과 설치에만 문제가 있는 줄 알았더니, 글세 대한민국 전국의 환경까지 다 작살내어 버렸습니다. 아니, 환경부가 관련 환경 조사하고 대책 마련하라 고 통보하면 뭐합니까? 이들이 배 째라고 하면서 듣지도 않는데 말이죠. 

 

아니 이럴 때 환경운동 연합이 좀 나서 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환경단체들이 이럴 때 일하라고 있는 거잖아요. 이러한 상황에서 데모하고 운동해야 환경 지킨다는 성과 제대로 낼 수 있는 거잖아요? 지금 환경단체들이 투입되고 싸우면 바로 개선시킬 수 있잖아요? 도대체 왜 가만히 있는 겁니까?

태양광발전에 반대하는 농민들

 

환경단체는 정치단체다.

아니 문재인 정부 때 그렇게 가만히 있고, 그때 세운 수많은 태양광 발전들이 이렇게 대한민국의 산들을 훼손할 거라고 진짜 생각도 못한 겁니까? 그리고 무슨 환경단체입니까? 그냥 정치적 이익에 따른 정치단체인 거죠. 그래서 전문가가 있지 않습니까? 아니 도대체 환경단체들이 지금 이 시점에 왜 문재인하고 그 사람들한테는 뭐라 안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들이 행동과 말이 그저 정치적이라고 밖에 말 못 하겠습니다. 

 

아니 문재인 씨가 대통령 임기 마지막 즈음에 당신들 환경단체들 배신까지 했어요. 막판에 원전 다시 하라고 왜 안 하냐고 말 싹 바꿨잖아요. ㅋㅋㅋ 이것만 생각하면 정말 웃기지도 않습니다. 임기 내내 원전 올 스톱시켜서 관련 기술자들, 전문가들 많이 대한민국 떠나고, 원전 산업에 관련된 중소기업들 다 부도에 도산시키고 무엇보다도 원전 올 스톱시켜서 전기세 올려놓고 효율 떨어지게 해 놓은 거. 이거 다 문재인 한 거잖아요. 원자력발전에 대한 보고서도 조작 은폐하고 말이죠. 지들이 원하는 답 얻으려고 말이죠. 정말 그 이중성과 내로남불에 치가 떨립니다.

태양광은 이미 대한민국 산들을 점령해버렸다


저는요. 진심으로 아직도 문재인이랑 극좌파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아 물론 세상이 다양하고 정치적 관점이란 게 전부 다 다르잖아요. 하지만 이 정도면 내부에서도 비판을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무조건 우리 민주당이면 오케이가 실드 치고 막 그러는 겁니까? 정말 역겹고 냄새나네요. 우웩 ** 

댓글